2020년 8월 18일

홈페이지

네이버블로그

티스토리블로그

E-News

GloLIVE – Live Cell Imaging Antibodies
iPSC  verification의 cell-loss가 아깝지 않으신가요? Colony selection 하시기 전에 별도의 전처리 없이 live cell을 그대로 염색해서 marker expression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Cell 성장에 영향을 주지 않는 GloLIVE antibody를 이용해서 verification을 진행해 보세요.


​​​​​​​

Organoid + R&D systems
Organoid를 세팅 중이시라면 관련 Reference가 준비되어 있습니다. Midbrain과 Cerebral Organoid를 R&D systems Protein로 모델링한 논문을 확인해 보시고 실험의 가이드를 잡아보세요.
R&D systems Protein은 Organoid 제작에 힘을 실어드립니다.

Read More
Read More

Proteome Profiler™ Human Pluripotent Stem Cell Array Kit
ES/iPS pluripotency, expanding, popular size, differentiation까지 검증 한 후, differentiated stem cell의 function을 확인 할 수 있는 tools을 소개합니다.
R&D Systems의 Proteome Profiler™ Antibody array kits를 활용하여 cells의 proteins 발현 여부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screening 하실 수 있습니다.
 

 

CCK-8으로 정확하고 신속하게 3D Culture & Organoid Cytotoxicity 확인하세요!

Spheroid 형성도 손이 많이 가고 번거로운데, 아직도 손이 많이 가고 번거로운 Cell viability assay를 사용하고 계신가요?
Handling time을 줄여주는 WST-8 원조, Dojindo의 CCK-8으로 정확하고 빠르게 Cell viability를 측정해보세요! 첫 사용 고객에게는 100 Test 무료샘플을 제공 해드립니다.
100T Sample 신청하기

Read More
View CCK-8
100T Sample 신청하기

Stem Cell Marker Antibodies

Stem cell을 키울 때 cell이 분화능을 가지고 있는 stem cell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Novus에서 추천하는 stem cell marker antibody들을 확인해 보세요!

다양한 Cancer 연구를 위한 약물 테스트 시 3D Culture 하시죠? 다양한 Cancer cell을 culture 할 수 있는 Xeno-free Hydrogel을 만나보세요.

다양한 연구자들에 의해 Publish 된 논문을 확인해 보세요. Xeno-Free ! Injectable !! 실온에 안정적 !!!
 

Read More
Read More

CiteAb 2020 Researcher’s Choice!

CiteAb 2020 Researcher’s Choice에 Bio-Techne 브랜드가 선정됐습니다! 연구자들이 왜 Bio-Techne를 선택했는지 확인해보세요!
​​​​​​​

이식 연구에 injectable VitroGel이 실행 가능한 가능성을 제시 해 드립니다.

MSC 분화에 있어 물리적 힘 같은 영향을 포함하여 적절한 3D 환경을 필요로 합니다. 그래서 TheWell Bioscience의 VitroGel은 세포 생존을 촉진하고 세포의 운명 선택을 촉진할 수 있는 적합한 환경을 제공해 줄 수 있습니다. VitroGel의 고유 Turnable 형상 덕분에 이는 쉽게 주사로 이식이 가능하며 이로 인한 환경 변화 스트레스를 줄여 줄기세포의 성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.

Read More
Read More